치료후기

OKJEONG GONG-GAM DENTAL CLINIC

검진 및 스케일링 후기

페이지 정보

클라이언트 강ㅇㅇ 작성일20-11-29 17:29 조회121회 댓글0건

본문

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네이버에 후기를 남기고 싶었는데 영수증을 버려서 인증을 못 했네요. 후기를 남기고 싶은 병원은 첨입니다.

- 알게 된 경로
공감치과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한 동생의 추천

- 공단 기본검진
올해 검진대상자로 치과검진을 받으러 평일 오전에 방문했습니다. 데스크에 계신 간호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, 한 오분 대기 후 진료받았어요. 원장님께 진료 받았는데, 사실 병원 입장에서 돈도 안되는 검진을 치아 사진까지 찍어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놀랐어요. 또 제가 어릴때 깨진 치아 위를 덧 씌웠는데, 시간이 지나면서 불편함은 없지만 변색이 되었거든요. 다른 치과에서는 미관상 보기 좋지 않으니 재시술을 여러번 권했었는데, 여기 원장님께서는 재시술을 하면 남은 치아를 더 깎아야하고 그러면 남는 치아가 작아져 부러질 수 있다며 불편하지 않다면 그대로 두는게 좋다고 하셨네요. 필요하지 않은 시술을 권하지 않고 기존에 가지고 있는 치아를 소중히 하시려는 모습에 믿음이 갔습니다.

- 스케일링
치석이 조금 있어 스케일링을 권하셨는데, 구석구석 꼼꼼하게 제거해주셨어요. 환자들은 치석 제거할 때 나는 소리나 세척하는 물에도 겁을 먹는데, 그 마음을 너무 잘 알아주시면서 일일이 작업하기 전에 (이건 물이예요~ 안쪽 단단한 치석을 긁어내야하는데 치아에는 무리가 가지 않으니 안심하세요~ 등) 설명을 해주셔서 마음이 편했던 것 같아요. 시술 후에 치석 제거 전 후 사진 비교해서 보여주시면서 치열이 고르지 못해 치석이 생기기 쉬운 부위도 알려주시고, 관리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.

병원 중 가장 가기 무서운 곳이 치과인데, 예상치 못하게 감동을 받아가네요. 이름에 걸맞게 환자 입장에서 공감해주셔서 앞으로도 맘 편하게 이용할 것 같습니다. 감사합니다!

온라인상담

수술 및 치료에 대해 지금 바로 상담하세요.

온라인상담

카카오톡 상담

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
카카오톡 상담하기

수술후기

웹스리퍼블릭 고객님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.

웹스리 수술후기

온라인예약안내

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주시면 보다 편리합니다.

온라인예약안내